정보 냉장고

노로궁뎅이버섯의 효능과 가격정보 본문

정보창고

노로궁뎅이버섯의 효능과 가격정보

정보공유자 2019. 2. 20. 22:33


노루궁뎅이버섯의 효능


제가 최근 알게된 음식들중에 가장 뛰어난 효능을 가진 음식을 소개합니다.

바로 노루궁뎅이 버섯인데요. 생긴게 조금 이상하지만 효능만큼은 최고입니다.

길게 말하지않고 바로 효능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1. 암 예방

사람들이 가장 걸리기 싫어하는 질병이 뭘까요?? 저는 암이라고 생각합니다.

정확하게 치유되기도 힘들고 치료하는과정도 너무나 힘든 암, 그런데 노루궁뎅이버섯은 암예방에 탁월합니다.

그 이유는 베타글루칸이라는 성분이 면역력향상에 도움을 주기때문에 암세포의 증식을 막아주며 암세포가 있지않아도 미리 예방해주며, 굳이 암이 아닌 다른 질병들까지도 막아주는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있습니다.

2. 치매예방

저는 사실 인간을 가장 힘들게하는병은 치매라고 생각합니다.

걸린사람이 어떠한 생각이 드는지 상상이 안되며 가장 가까운 가족들도 힘들어지는, 너무나 두려운 병인데요.

노루궁뎅이버섯의 효능 그 두번째는 뇌기능을 활성화시켜주는 헤리세논, 에리나신의 효과로 치매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질병에 도움을 준다고 어느정도 나이가 있으신분들만 드시려고 할 수 있는데, 자잘한 병을 막아주는 면역력 향상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좋고 뇌기능향상 또한 공부에 몰두하는 학생, 업무에 시달리는 직장인, 치매가 두려운 중장년층 모두에게 좋은 성분입니다.

이런 유익함을 가지고있는 노루궁뎅이버섯, 가격은 어떨까요??

노루궁뎅이버섯 가격

우선 버섯을 가공하지않고 그대로 구입하게되면 1kg에 약 15,000원정도의 가격이며 건조를 시키게되면 같은 무게에 10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1kg = 15,000원이니 건조된 노루궁뎅이버섯은 1kg = 150,000원 정도이고 분말이나 액기스로도 판매하는데 건조된 노루궁뎅이버섯의 가격과 비슷합니다.


노루궁뎅이버섯은 먹을때 직접적으로 데쳐먹거나 볶아먹으며 차로 우려먹거나 술로 숙성시켜먹기도 하는데요.

데쳐먹거나 볶아먹을때, 술로 숙성시킬땐 일반 노루궁뎅이버섯을, 차로 우려먹으려면 건조된게 좋습니다.

저는 차로 우려먹는걸 추천하는데, 이경우에는 분말이나 건조된 노루궁뎅이버섯, 진액 모두 좋겠습니다.

부모님께 건강에 도움이되라고 선물을 드리실때 홍삼대신 노루궁뎅이버섯은 어떨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