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냉장고

T멤버십 혜택 List 본문

정보창고

T멤버십 혜택 List

정보공유자 2019. 6. 15. 01:18


대한민국에는, 알뜰폰이나 저가 통신사를 제외하고, 누구나 알고 있는 3사 통신사가 있습니다. KT, SK, LG. 얼마 전에 CJ 헬로 통신이 LG로 통합되면서 그 몸집을 키우고 있는데요. 시대가 시대인 만큼, 서비스도 굉장히 좋아져서, 3사 통신사는 조건이 어디가 좋냐 보다는, 어느 브랜드를 선호하느냐에 따라 많이 나뉘고 있습니다. 저 또한 휴대폰을 교체 할 때, 혜택이 가장 좋은 곳으로 변경 했었는데요. 더불어 단통법이 시행된 이후에는 추가적인 금액 지원도 불가능 해 졌기 때문에, 3사 통신사에서 멤버십 혜택에 주력을 쏟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제가 직접 사용하고 있는 t멤버십 혜택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일단, 혜택을 알아보기 앞서, t멤버십 혜택에는 '등급제'가 존재합니다. 누계 납부금액에 따라 상이 해 지는데, VIP, Gold, Silver 이렇게 세가지로 나뉘곤 합니다. 각각의 등급마다 혜택도 굉장히 많이 상이합니다. 등급은 전전년 10월부터 시작해서 전년 9월까지의 누적 납부금액과 가입기간, 연체 여부를 통틀어서 산정하는데요. 특히나 혜택이 굉장히 좋은 VIP 등급은, 가입 년수가 2년 이상이고, 누적 납부금액이 90만원 이상 일 경우에만 적용이 됩니다.

가장 기본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시중 브랜드 할인이나 제공 혜택의 경우, 무려 100개의 가맹점에서 가능한데요. 우수한 VIP 혜택 33가지만 알아보겠습니다.


t멤버십 혜택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영화입니다. 아무래도 VIP일 경우, 1년에 6회 무료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시는데요. 가능한 상영관은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가 있습니다. 당장 저희 집 앞에도 있고,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편의점 혜택 또한 존재하는데요. CU의 경우는 천원당 100원 할인, silver일 경우, 천원당 50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이는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도 동일하게 적용되는데요. 아쉽게도 GS는 할인 혜택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패밀리 레스토랑도 빠질 수 없습니다. 대표적으로 VIPS와 아웃백은 전체 금액의 15% 할인을 제공하고 있고, TGI FRIDAY는 20% 할인입니다. 워커힐 호텔과 라그릴리아, 디퀸즈와 마티나 라운지는 모두 10% 할인이 적용되고 있는데요. 특히나 마티나 라운지 같은 경우는 등급에 관계 없이 t멤버십 혜택으로 10% 감면을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직장인들과 떼놓을래야 뗄 수 없는 커피. 커피숍도 굉장히 많은 금액 감면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드롭탑과 미스터힐링은 등급에 관계 없이 15%를 감면 받을 수 있고, 코코브루니 또한 등급 제한 없이 10%를 감면 받을 수 있습니다. 엔제리너스와 아름다운커피는 VIP등급일 경우, 20%를 감면 받을 수 있으니, 멤버십 등급을 꼭 확인하시고 이용하실 수 있는 헤택은 전부 받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전국에 있는 테마파크도 굉장히 큰 감면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롯데월드는 VIP 기준, 본인 40%와 동반 3인까지 30%로 이용 할 수 있으며, 서울랜드는 등급에 상관 없이 자유이용권을 최대 23,000원까지 감면 받을 수 있습니다. 한국 만화박물관도 등급에 상관 없이 10%를 차감한 금액에 이용 할 수 있고, 그 외에도 부산 아쿠아리움 30%, 헤이리도자기체험학교 20%, 테디베어뮤지엄 30%, 아쿠아플라넷 20%, 키자니아 가족 2인 이용권 20%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은 집순이 집돌이가 많아지고 있죠. 그만큼 야외 활동 보다는 인터넷으로 집에서 간단히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런 집순이 분들을 위한 모바일, 미디어 혜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으로는 t멤버십 혜택의 주력이라고 불리는 oksusu 유료컨텐츠 30% 차감이 꼽히고 있고, 자유롭게 음악을 들을 수 있는 FLO 월 정액 50% (연 6회), SK 브로드밴드 Btv 첫달 50%, 원스토어 10%, 국제전화 00700 1년간 매월 1,000원 감면 등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T멤버십 중에서 굉장히 선호하는 것이 바로 피자입니다.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 파파존스 피자 모두 VIP일 경우 30% 감면을 받을 수 있는데요. 비싸고 맛있고, 토핑이 화려 할 수록 값이 비싸다 보니, 30%는 무시할 수 없는 금액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기본적으로 브랜드 혜택들을 알아보았는데요. 다음은 여행입니다. 다양한 리조트와 호텔, 여러 테마파크를 파격적인 금액대에 만나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이 중에서 '핫딜' 탭은 시중 가격의 10% 이상 감면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혹시라도 이번 여름에 휴가 계획이 있으시다면 SKT 멤버십과 함께 하시는 것도 현명하다고 사료됩니다. 또한 얼리버드를 위한 특별 혜택으로, 조기 예약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코너와, 일부 객실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혜택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장 주력 이벤트인 T DAY, 달력을 기준으로 첫 째주 전체와 매주 수요일마다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인데요. 작성 일자인 14일을 기준으로 2주차까지는 지나갔으니, 19일과 26일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습니다. 19일에는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 1+1 티켓 응모 이벤트가 진행되는데요. 1인당 80,000원 상당의 금액에서 2인 60,000원에 제공 하고 있으니, 혹시라도 워커힐 풀파티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절대 놓쳐서는 안되는 이벤트입니다. 26일이네는 버거킹과 관련된 특급 혜택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일주일 전에 오픈되기 때문에 아직까지는 미지수이나, 특급할인 혜택이 기다리고 있으리라 짐작됩니다.


그 외에도 매번 새롭게 진행되는 이벤트들은, 영화 및 공연 시사회부터 다양한 브랜드 할인,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것 들은, 서울랜드 프로모션, 자동차 보험료 차감 행사, 제주렌터카 3일 이용하면 하루는 무료, 현대아울렛 방문시 아메리카노 증정, 신세계면세점 할인혜택, 국군 장병을 위한 특별 감면 혜택, VR 제휴 반값, 메가박스 최대 7,200원 혜택, 롯데월드 할인, 다홈케어 혜택, 오티스타 제품 20% 할인, 현대백화점 면세점 가입시 바우처 제공,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최대 15% 할인, 키자니아 40% 할인, 신라인터넷면세점 4일간 12% 할인, 스위스 포낙 보청기 오데오 M 무료체험, 마커스랩 20% 할인, 짱구페스티벌 전시회 응모권까지!

저 또한, 보름전에 있었던 맨인블랙 응모권에 신청을 했었는데요. 아쉽게도 낙첨이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만큼 경쟁률도 높기 마련인데요. 하지만 이벤트성으로 무료로 제공되는 것 들이 많기에, 꾸준히 확인하여 하나씩 살펴보다 보면, 도움이 되는 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 특히나 요즘은 주력 브랜드 먹거리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는데, 거의 30% 가까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한번 꼼꼼히 살펴보시는 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SKT 멤버십 혜택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는데요. SK를 이용하는 한 사람의 고객 입장으로서 이렇게 푸짐한 이벤트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특히나 SKT는 소비자가 만족하는 이벤트를 굉장히 많이 한다고 생각이 듭니다.


Comments